💺 캐세이퍼시픽 비즈니스클래스 탑승기 ✈️
2024년 2월에 출발하는 유럽행 비즈니스 항공권 프로모션을 발견하고, 무려 150만원에 결제했었습니다.!
내가 언제 비즈니스를 타보겠는가 + 이 금액이면 무조건 가야지 하는 마음으로 하루만 고민하고 바로 겟했었습니다.
in 맨체스터 out 마드리드로 항공권을 사놓고 계획을 짜기 시작했는데..그동안 못가봤던 영국, 포르투갈, 스페인 3국 여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선 홍콩을 경유하고 멘체스터로 넘어가는 비즈니스라운지부터 돈이 최고다.! 돈 많이 모아서 또 타야지라고 생각했답니다,,
저는 장거리 여행에서는 경유로 좋아하는 편인데, 레이오버도 좋아하고..그런데 비즈니스는 무조건 경유인 거 같습니다.
경유할 때 마다 비즈니스 라운지 쿠폰을 주더군요..!저 같은 서민은 처음 알았어요..
다행히 인아웃 모두 홍콩을 경유했기에 총 합 4번의 비즈니스 라운지도 경험했습니다.
인천 원월드라운지, 홍콩 더피어 라운지, 마드리드 이베리아 비즈니스라운지, 홍콩 더 피어 라운지까지.!
한번에 쓰기 귀찮은 관계로 하나씩 쓰겠습니다.!
🛫 출국 – 탑승 전 원월드 비즈니스 라운지


비즈니스석의 진짜 매력은 사실 공항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캐세이퍼시픽 탑승객은 인천공항 제1터미널 내 원월드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넓은 좌석과 다양한 식사 메뉴, 조용한 분위기가 딱 여행 전의 여유를 느끼게 해줍니다 ☕




항상 마티나라운지만 가다 원월드라운지를 가니 무지 조용했습니다. 공간의 여유도 많고, 다만 음식은 조금 아쉬웠어요..
생각보다 먹을게 없달까..?그나마 특이점은 스파클링 와인이 있었습니다.





간단히 챙겨먹고 홍콩행 타러 갔습니다. 살짝 배고플 뻔 했지만 기내식이 있으니 적당했습니다.